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동진중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4학년도 예비 신입생 소집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4.01.03

  2024학년 신입생 예비 소집일에 대하여 학부모님께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아래 사항에 협조해 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
 

1. 소집 일시: 2024. 1. 8.() 14:00 ~    

2. 소집 장소: 동진중 체육관(동진관)

(예비소집일 당일 임시 학반 배정은 체육관 게시판 및 중앙현관 입구에서 확인)

3. 준비물: 배정 통지서, 책가방(교과서 배부), 실내화, 필기구

4. 신입생 예비 소집일 일정

시간

업무 내용

 담당자

비고

1

14:00 - 14:20

(20)

- 집 결(체육관-동진관)

- 신입생 출석 확인

- 배정 통지서 수거

임시 담임

배정통지서 제출

(임시 담임교사 확인)

2

14:20 - 14:40

(20)

- 입학식 안내

- 교육급여 및 교육비지원 안내장

- 개인정보동의서 및 자동이체신청서

- 교복지원금 신청 안내

교무기획부장

임시담임

입학식 날 제출

- 교복 학교주관구매 안내

- 학교생활 및 용의복장 안내

안전인성부장

교복사 안내

3

14:40 - 15:10

(30)

- 교과서 배부(일부)

교과서 담당자

임시담임

교과서 수령

4

15:10 -

- 귀 가

임시 담임

안전 귀가

 

 

 세부 일정은 당일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